2/22일 에레디비시 에인트호번 비테세 분석 중계
조회수 : 138 | 등록일 : 2021.02.21 (일) 18: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팬티똥싸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PSV에인트호번은 주중 유로파 32강 원정 1차전에서 수비 실수를 연발한 끝에 올림피아코스에게 2-4로 패했다. 그래도 절망적인 스코어가 아닌 만큼 다음 주 홈 2차전을 통해 역전을 노려볼 수 있게 된 상황. 공식경기 3연속 무승 흐름을 반전시킨 채 유로파 32강 2차전에 대비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단, 기존 부상자들 외에 DF 보스칼리가 추가 이탈했을 뿐 아니라, FW 갹포-MF 이타하렌-DF 오비스포 3인방의 주말 복귀여부도 아직 불투명한 상태라는 소식. 부상에서 갓 돌아온 MF 괴체, 최근 슬럼프에 빠진 DF 바움가르틀의 컨디션 이슈까지 포함하면 비테세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긴 어려울 전망이다. 다음 주 유로파 32강 2차전 직후 아약스와의 빅매치를 치러야 한다는 점도 매우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비테세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3승 1무 1패로 뚜렷한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비테세는 트벤테와의 홈경기에서 0-2로 무너지며 리그 4경기 연속 무승의 늪에 빠졌다. KNVB컵에선 준결승까지 진출한 반면 리그전 기준으론 2월 들어 극심한 부진을 겪고 있는 상황. 현재 순위 4위, 5위 페예노르트에게 승점 1점 차로 추격당하고 있는 만큼 이번 주말 반등이 절실히 요구된다. 부상병동 스쿼드로 유로파 32강전 일정을 병행 중인 PSV와 달리, 이번 주중에도 다음 주중에도 경기 일정이 없는 비테세임을 감안하면 체력 우위를 바탕으로 승부수를 던지는 밑그림이 그려진다. 별다른 부상누수 없이 풀전력 가동 예정이라는 점에도 큰 힘이 실린다. 최대 관건은 나란히 부진의 늪에 빠져 있는 FW 브로야(7골), 다르팔루(6골), MF 타난(5골 5도움) 등 공격진의 컨디션 회복여부라고 볼 수 있을 듯. PSV 원정에선 2013-14 시즌에 거둔 6-2 대승 이후 내리 6연패를 기록 중이다. 


 # 주요 결장자

PSV: FW 갹포(주전/불투명), 마두에케(주전급/부상), 로메로(백업/부상), MF 이타하렌(주전/불투명), 레데스마(백업/부상), DF 보스칼리(주전/부상), 피르헤버(주전급/부상), 오비스포(주전급/불투명). 

비테세: -


# 결과 및 흐름 예상

50:50의 팽팽한 승부를 예상. 부상병동 스쿼드로 유로파 32강 일정을 병행 중인 PSV다. 주중 그리스 원정에서 패하고 돌아온 후유증, 추가 전력누수 여파 등을 종합하면 비테세 승 가능성이 낮지만은 않아 보인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역배당 혹은 패스.

- 핸디캡: 비테세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