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일 프리미어리그 애스턴빌라 레스터시티 분석 중계
조회수 : 144 | 등록일 : 2021.02.21 (일) 18: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더럽지단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애스턴빌라는 브라이턴&호브 알비온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 아스널전 승리(1-0)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현재 순위 8위, 7위 에버턴과의 승점 차는 1점에 불과한 상황. 이번 주말 대어사냥에 성공할 경우 유로파 진출권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전망이다. 2021년 새해 들어 특유의 홈 강세가 되살아나기 시작했다는 점, FW 왓킨스(10골)-MF 그릴리쉬(6골 10도움) 콤비의 최근 폼이 다시 올라와 있다는 점 등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DF 캐쉬(2도움)가 추가 이탈했다고는 하나, DF 엘모하마디가 우측 풀백 역할을 책임질 수 있어 당장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진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레스터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1무 2패로 팽팽한 호각세를 나타내고 있다.


레스터시티는 주중 유로파 32강 원정 1차전에서 슬라비아 프라하와 0-0 무승부를 기록, 다소간 아쉬움을 남겼다. 공식경기 5연속 무패행진을 지속 중이라고는 하나, 엷은 선수층으로 연이은 주중경기를 소화한 여파가 가볍지 않아 보이는 상황. 주중에 대부분의 정예 멤버들을 선발 출격시켰다는 점, 다음 주중에 곧바로 홈 2차전을 치러야 한다는 점 등을 감안하면 이번 빌라전에 이르러 페이스가 저하될 우려감이 있어 보인다. 탈장수술 이후 100% 컨디션을 회복했다고 보기 어려운 주포 FW 바디(12골 5도움)의 컨디션 이슈 역시 무작정 무시해선 안될 전망이다. 기존 부상자들 공백은 여전한 반면 DF 카스타뉴는 마침내 복귀를 신고한다는 소식. 로테이션 가동 시 주중경기 교체멤버 및 결장자들인 FW 이헤나초, MF 윈데르, 추드허리, 멘디, DF 푹스 등이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는 후보군이다. 빌라 원정에선 최근 3경기 1-1 무, 4-1 승, 1-2 패(컵)로 5할 승률을 유지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빌라: FW 웨슬리(백업/부상), DF 캐쉬(주전/부상), 하우스(백업/부상). 

레스터: FW 페레스(주전급/부상), MF 프라트(백업/부상), DF 포파나(주전/부상), 저스틴(주전/부상), 모건(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애스턴 빌라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가볍지 않은 전력누수를 떠안고 주중 프라하 원정에서 정예 라인업을 가동했던 레스터 시티다. 빌라 공격진의 최근 컨디션 호조, 새해 들어 부활한 홈 강세 등을 종합하면 이변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 베팅 Tip

- 일반: A.빌라 승 역배당(추천:★★★☆☆).

- 핸디캡: 빌라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오버(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