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스퍼스의 홈경기다. 이번 상대는 브루클린 네츠, 샌안토니오는 3연승을 달리고 있다. 직전경기였던 피닉스 선즈와의 홈 맞대결에서 2점 차 승리를 따냈다. 그렉 포포비치 감독이 졸전이었다는 평가를 내렸지만 어쨌든 최근 7경기에서 5승 2패 상승세 를 이어가며 서부 컨퍼런스 6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더 반가운 소식이 있다. 이 경기를 통해 에이스, 더마 드로잔이 복귀하기 때문. 이로써 샌안토니오는 실로 오랜만에 100% 전력을 되찾았다. 라마커스 알드리지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 전망, 브루클린을 상 대로는 최근 6번의 맞대결 모두 승리를 따냈다.
브루클린도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벤치 에이스인 스펜서 딘위디가 부상으로 빠지는 악재가 있었지만 최근 열린 보스턴 셀틱 스와의 원정경기를 제외한 나머지 경기는 모조리 잡아냈다. 하지만 이 경기는 쉽지 않다. 딘위디를 비롯해 앨런 크랩, 자레드 더들 리가 부상으로 빠져 있고 그 탓에 브루클린 특유의 외곽슛 위력이 다소 약해진 감이 없지 않아 있다. 샤바즈 네이피어, 테오 핀슨 등 그간 많은 시간을 뛰지 않았던 선수들이 제 몫을 해내고 있지만 원정에서 유독 드러나는 야투 난조는 최근 들어 상승세를 타고 있는 샌안토니의 좋은 먹잇감이 될 가능성이 높다. 원정 평균 득점이 홈보다 7점이나 낮은 것도 우려를 자아낸다.
드로잔이 돌아온 샌안토니오가 안방의 우위를 잘 살려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샌안토니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