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1:00 피닉스 vs 휴스턴
조회수 : 136 | 등록일 : 2019.02.05 (화)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무지개폭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피닉스 선즈의 이번 상대는 휴스턴 로케츠다. 피닉스는 직전경기였던 애틀랜타 호크스와의 홈 맞대결에서 디안드레 에이튼이 복귀했지만 패배를 피하지 못했다. 3옵션으로 활약하고 있는 TJ 워렌의 빈자리가 계속해서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데빈 부커, 에이튼에게만 의존하는 단순한 인 앤 아웃 게임으로는 이변을 만들어내기가 쉽지 않다. 시즌 홈 성적도 7승 20패에 그쳐 있다. 설상가상으로 주전 포인트가드로 뛰었던 디앤서니 멜틴까지 빠지면서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저말 크로포드, 켈리 오코보로는 공격 전개를 가져가기가 쉽지 않다. 

반면, 휴스턴은 힘들 것으로 내다봤던 유타 재즈와의 원정을 잡아내면서 한숨 돌렸다. 26경기 연속 30점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제임스 하든의 맹활약과 더불어 지난 경기에서 휴식을 취했던 크리스 폴이 이 경기에 복귀한다. 오스틴 리버스, 에릭 고든 등 하든과 폴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볼 핸들러도 건재하다. 여기에 케네스 퍼리드가 연일 더블-더블 행진을 벌이면서 클린트 카펠라의 빈자리를 잘 메우고 있다. 퍼리드의 받아먹는 능력은 인사이드 수비가 약한 피닉스 단점을 더욱 도드라지게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다. 원정 연전이지만 하루 휴식이 주어진 부분도 반갑다.

확연한 전력 차이가 존재하는 데다 피닉스의 내/외곽 수비력은 리그 최악이다. 
피닉스의 패배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