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네츠의 홈구장에서 열리는 밀워키 벅스와의 만남이다. 브루클린은 직전경기였던 올랜도 매직과의 맞대결에서 상대 빅맨인 니콜라 부세비치를 막지 못한 채 패배를 떠안았다. 스펜서 딘위디의 빈자리를 샤바즈 네이피어버가 잘 메우고 있지만 부세비치가 이끄는 올랜도처럼 확실한 빅맨을 보유한 팀에겐 어김없이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 밀워키도 어려운 상대이긴 마찬가지다. 허약한 인사이드를 공략할 수 있는 여러 선수를 보유한 밀워키 공격 스타일은 인사이드가 약한 브루클린 입장에서 상당히 부담스럽다.
밀워키는 여전히 좋은 흐름을 타고 있다. 주전 포인트가드인 에릭 블렛소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지난 경기에 빠지긴 했지만 나머지 선수들이 건재를 과시하고 있다. 블렛소를 제외하면 부상자도 아무도 없는 실정. 워싱턴 위저즈를 상대로도 지난 경기에서 완승을 거뒀다. 조지 힐, 크리스 미들턴 등 노련한 볼 핸들러들이 차고 넘치는데 브루클린의 백코트를 상대로 운동능력, 사이즈 모두 우위를 점한다. DJ 윌슨, 조지 힐이 지키는 벤치의 힘도 훌륭한 편. 원정 성적 역시 웬만한 팀들의 홈 승률을 압도한다.
전력 차이가 아주 크게 드러나는 매치업이다. 이변은 없을 전망. 브루클린의 패배를 추천한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