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45 맨시티 vs 풀럼
조회수 : 206 | 등록일 : 2018.11.01 (목) 16: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그만핥아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맨체스터시티

이제 경기 8경기 연속무패를 달리고 있는 만큼, 점점 두자리수로 향하는 맨시티, 직전 토트넘과에 리그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만큼, 다시 리그1위로 올라섰다. 현재 챔피언스리그를 병행하면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워낙 벤치멤버도 탄탄하고 유스멤버들도 탄탄한 만큼, 이번 경기 로테이션을 가져간다해도 풀럼을상대로 전력상에 우위를 가져갈 수 있다고 본다. 또한 맨체스터시티가 리그컵대회라고해도 현재 좋은 분위기를 끊지않기 위해서는 최소한 무패행진을 보여줄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그래도 풀럼을 상대로는 확실히 우위에 있다고 보는 경기, 아무리 집중력이 떨어지는 대회라고 해도, 과르디올라에 특성상 대회를 포기하는 모습은 보여주지않을 것이라고 보는 입장이다. 맨시티 의 계속된 경기력에 대해서 기대해본다. 

 

이번 시즌도 리그를 제패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 과연 이번 리그 컵에 대한 어떠한 집중력을 선보여줄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한 경기라는 점을 기억해보는데, 과연 이제 바빠질 일정을 대비해서 1.5군에 스쿼드를 가동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맨체스터시티는 너무나 두터운 스쿼드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1.5군에 스쿼드를 보여준다해도 풀럼을 압도하는 경기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고 본다. 직전 토트넘과에 경기에서 벤치에 있던, 사네와 오타멘티 그리고 교체로 들어온 콤파니와 데브라이너, 제수스에 활약이 이번 경기에 중요하다는 점, 풀럼이 현재 수비에서 너무나 무너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충분히 맨체스터가 확실한 우위를 가져갈 것이라고 생각해본다. 쉽지않은 경기이지만, 맨체스터시티가 홈에 이점을 살려서 확실한 전력상에 우위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

 

■ 풀럼

리그에서 4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풀럼은 이번 경기 아마도 어려운 경기를 펼칠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풀럼은 수비불안 문제를 분명하게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보는데, 과연 풀럼은 이번 경기에서 수비에 개선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본다. 이번 경기에서 풀럼은 과연 맨체스터시티를 상대로 고전하게 만드는 수비를 보여줄 수있을지가 가장 중요하다. 맨체스터시티를 상대로 확실히 열세를 가지고 경기를 치르는 만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지는 못할 것이라는 점, 거기에 원정길이라는 점을 기억해본다면 분명 풀럼에 입장에서는 어려운 경기를 펼칠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보고싶다. 이번 경기풀럼이 리그에서 집중력을 보여주어야하는 만큼 쉽지않은경기가 될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풀럼은 현재 리그에서 경기력이 너무나 실망스럽다. 수비가 확실히 무너지면서 너무나 많은 실점을 내주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보게 되는데, 과연 이번 경기에서  풀럼이 맨체스터시티에 강력한 공격라인을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과연 현재 풀럼에 입장에서는 이번 경기 집중력을 가져간다해도 어려운 경기를 펼치게 될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보게 되는데, 공격적인 흐름에서 골문으로 위협하는 장면도 전혀 보여주지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고싶다. 오도이와림에 수비라인에 힘, 전력만큼은 전혀 리그에서 뒤쳐지지않는 전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만큼, 과연 쉬얼레와 미트로비치,세리 같은 이번시즌 이적생들이 맨체스터시티를 상대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해보는 경기, 하 지만 일방적으로 밀르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크다고 본다.

 

■ 코멘트

맨체스터시티와 풀럼에 리그컵에서 맞대결 이번 경기에서는 그래도 맨체스터시티가 우위에 있다고 생각한다. 확실하게 이번 경기에서는 풀럼이 수비불안 문제를 해결하지못한다면 어려운 경기를 펼칠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맨체스터시티가 분명 이번 경기 로테이션을 감행하겠지만, 벤치멤버도 매우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보는데 과연 풀럼이 과연 어떤 힘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하며, 수비적으로 맨체스터시티를막아낼 수있을지가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이번 경기 맨체스터 시티 홈에서 강세를 예상해보며, 풀럼이 막아내기는 쉽지않을 것이라고 생각해본다. 리그경기에 출전을 길게하지않았던, 제수스에 활약상에 이번 경기를 충분히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