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2:30 알메리아 vs 비야레알
조회수 : 208 | 등록일 : 2018.11.01 (목) 16: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느바초고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알메리아

이번시즌 4승 2무 5패를 기록하면서 현재 리그 순위 9위를 달리고 있는 알메리아입니다. 시즌 초반과는 달리 9월부터 말라가를 잡아낸이후 리그내에서 4승 1패를 기록하면서 시즌초반의 부진을 씻어내며 승점을 쌓아나가며 분위기 반등에 성공하였지만 직전경기 그라나다에게 전반전 팽팽한 승부를 이어나가다 후반전 결국 승리골을 내주며 1-0으로 승리를 내주며 상승세의 흐름이 끊키는 다소 아쉬운 경기였습니다. 이번경기 홈에서 경기를 가져가게되는데 알메리아는 매시즌마다 홈에서만큼은 꾸준히 승리를 챙겨가며 홈에서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었지만 이번경기 상대하는팀이 1부리그와의 맞대결로서 고전이 예상됩니다.

 

■ 비야레알

올 시즌 2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현재 리그 순위 17위에 위치하고 있는 비야레알입니다. 아직까지 시즌 개막이후 2승밖에 못 가져가면서 리그 하위권에 머물고 있는데 그 나머지 2승 마져도 하위권들에게 챙긴 승리로서 이번시즌 경기력 최악인 상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유로파경기에서 라피드빈을 5-0으로 대파하는 분위기를 보여주며 오랜만의 승리와 함께 리그로 돌아와 연승에 도전하였지만 결국 알라베스에게 2-1로 역전패를 당하면서 상승세의 흐름을 이어나가지 못하였습니다. 일단 이번시즌 공격보다는 수비에서의 견고함이 크면서 아쉬운 부분을 많이 보여주고 있씁니다.

 

■ 코멘트

양팀 최근 맞대결에서는 15년도에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1부리그와 2부리그와의 맞대결로서 경기력이 많이 차이난다고 생각이 들면서도 이번시즌 비야레알의 경기력을 감안한다면 알메리아도 충분히 승리를 노려볼수 있는 경기로도 보여집니다.

 

 

 

 

 

 

 

알메리아의 +1점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