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루즈는 원정 2연전을 치른 지난 모나코와의 리그 경기와 낭트와의 프랑스 컵 경기에서 모두 패배했다. 경기력이 나아지지 않고 있으며 최근 님과의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한 뒤 4경기에서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홈에서도 상황은 비슷하다. 스트라스부르전 패배 이후 홈의 이점을 살렸지만 3경기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다. 니스와의 경기 이후 1골 이상을 넣은 경기가 없다. 득점력의 개선이 확실히 필요한 상황이다. 상대 전적에서 앞서고 있는 랭스에게 이번 경기를 승리해야 한다. 이번 시즌 원정에서 랭스에게 승리한 적이 있기 때문에 분위기 전환의 상대로 충분하다.
랭스는 공교롭게도 리그 홈 경기였던 툴루즈와의 경기에서 패배한 뒤 이후 9경기에서 패배가 없다. 리옹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했고 지난 경기에서는 마르세유를 홈으로 불러들여 승리하는 등 강팀들을 상대하면서도 주눅들지 않았다. 다만 원정에서는 5경기 동안 승리가 없다가 지난 갱강전에서 겨우 승리했다. 원정에서의 경기력을 개선하는 것이 순위를 더 끌어올릴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툴루즈에게는 2014년 승리한 뒤로 승리가 없다. 순위에서도 앞서고 있고 체력적인 부분에서도 우세를 점하고 있다. 이제는 승리를 기록해야 한다.
두 팀의 현재 경기력이 완벽하게 다르다. 툴루즈는 최근 4경기에서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2연패를 기록 중이다. 반면 랭스는 최근 9경기에서 4승 5무를 기록하고 있으며 2연승를 따낸 상황이다. 상대 전적과 이번 시즌 전적에서 랭스가 밀리고 있다. 그러나 현재 분위기가 매우 다르며 툴루즈의 주중 경기로 인해 체력적인 이득이 랭스에게 조금 더 주어지고 있다. 석현준이 살아나며 공격에 활기를 띈 랭스가 이 경기를 잡아낼 것으로 보인다.
랭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