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스는 최근 10경기에서 단 2승에 그치고 있다. 최근 흔들리는 경기력으로 리그 컵과 프랑스 컵 경기에서 모두 탈락하고 말았다. 이제 리그만이 남아 있는데 리그에서도 썩 좋은 경기력이 나오지 않고 있다. 지난 릴과의 원정 경기에서는 4골을 내주면서 패배했다. 그 전 경기까지 2승 2무를 기록하면서 흔들리는 경기력을 끌어올리던 니스의 입장에서는 찬물을 맞은 격이다. 그러나 좋지 않은 경기력 속에서도 홈 경기에서는 지난 10월 이후 패배하지 않고 있다. 부상자가 많고 지난 경기에서 퇴장자가 발생하는 등 여러모로 안 좋은 상황이 겹치고 있으나 홈에서는 무패를 이어가야 한다.
올림피크리옹은 주중 갱강과의 프랑스 컵 원정에서 2:1로 승리하며 8강 진출을 완료하며 동시에 5연승을 달성했다. 리그 컵 경기 패배 이후 2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며 흔들리던 경기력을 확실히 잡아둔 모습이다. 지난 PSG와의 리그 홈 경기에서 승리한 것이 확실히 팀의 사기를 올려둔 것으로 보인다. 뎀벨레가 PSG와의 경기와 지난 갱강과의 경기에서 연속 득점을 기록하면서 중요한 경기에서 팀의 승리를 이끌고 있다. 이번 시즌 니스와의 경기에서 한 차례 패배한 적이 있고 주중 경기로 인한 체력적인 문제를 극복한다면 6연승을 기록하는 것도 문제는 아니다.
니스가 비에이라 체제에서 확실히 적응을 마쳤다. 그러나 지난 릴과의 경기에서 패배하면서 살짝 흐름이 주춤한 상태. 올림피크리옹은 주춤하던 경기력을 최근 5연승으로 살려냈다. 그러나 갱강과의 주중 경기로 인한 피로도가 누적 된 상태. 이번 시즌 맞대결에서 니스가 올림피크리옹 원정에서 승리한 바 있다. 경기력과 최근 성적이 비슷한 상황이지만 니스가 홈의 이점과 체력적인 우위를 가지고 있다. 홈팀 OGC니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니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