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분석] 19:30 서울삼성 vs 울산모비스
조회수 : 180 | 등록일 : 2019.02.13 (수) 10: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해월운봉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이관희가 부상으로 빠져있는 가운데 연패를 이어가고 있는 서울삼성 이다. 지난 경기 역시 홈에서 KGC를 상대로 높이의 우위를 가져가지 못하며 무너졌다. 특히 4Q의 경기 집중력이 상당히 아쉬워 보이며 임동섭과 김준일의 활약이 기대에는 미치지 못하는 모습이다. 이번 상대인 울산모비스의 높이를 상대로는 오히려 밀리는 가운데 인사이드를 지켜내지 못한다면 이번 역시 승리를 기대하기 어렵다. 이관희가 돌아오는 시점이 다음 경기는 아닐 가능성이 높기에 이번 경기 홈에서 다시 패배를 당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4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울산모비스 이다. 지난 경기 KGC를 상대로 라건아가 29득점을 올리며 프론트코트에서 완벽한 우위를 가져갔으며 노장 슈터인 오용준이 외곽에서 5개의 3점슛을 터트리며 팀의 활력을 더했다. 이번 경기 베테랑들의 활약에 힘입어 좋은 경기력은 이어질 전망이다. 박경상이 부상으로 빠졌지만 부상에서 복귀한 이대성과 양동근이 버티고 있는 백코트의 우위는 확실해 보인다. 인사이드 역시 라건아와 함지훈등이 버티고 있기에 전혀 밀리지 않기에 이번 경기 여러므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울산모비스 이다.
 
이관희의 부상으로 인해 백코트의 화력이 매우 떨어져 있는 서울삼성은 이번 경기 무리해서 이관희를 출전시킬 가능성이 매우 낮다. 결과적으로 유진 펠프스의 공격력에 기대를 걸어야 하는 상황이지만 여지껏 그랬듯 펠프스만으로는 승리를 거두긴 어려워 보인다. 내외곽의 안정성을 찾으며 다시 우승후보 다운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는 원정팀 울산모비스가 완벽한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울산모비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