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홈에서 열리는 OK저축은행과의 맞대결이다. 신한은행은 4연패 늪에 빠져 있다 직전경기였던 KEB하나은행과의 홈 맞대결에서 연장 접전 끝에 88-94로 패했다. 시즌 4승 중 3승을 홈에서 따냈지만 성적은 4승 23패로 암울하기 그지없다. 특히 시즌 평균 득실점 차이가 -13.0점에 달할 정도로 압도적으로 부진한 시즌을 보내고 있다. 젊은 선수들이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베테랑 자원들의 출천 시간을 줄인 탓에 자체적인 경쟁력도 낮아지고 있다.
OK저축은행은 10승 18패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경기가 많이 아쉬웠다. 2차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아쉽게 패했다. 삼성생명을 맞아 비록 패배를 떠안긴 했지만 경기 내용은 훌륭했다. 디마리스 단타스, 구슬, 안혜지 등 올 시즌 내내 OK저축은행 공격을 이끌고 있는 핵심 자원들의 활약이 굳건히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홈과 원정 성적의 편차도 아예 존재하지 않는다. 추가 부상자도 없다. 여기에 신한은행을 상대로는 올 시즌 현재 5전 전승을 거두고 있다.
OK저축은행은 시즌 10승 중 절반인 5승을 신한은행을 상대로 따냈다. 그만큼 매치업 상대성을 제대로 즐겼던 OK저축은행이다. 홈팀, 신한은행의 패배를 추천한다.
OK저축은행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