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르도는 직전 라운드 홈에서 툴루즈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는데 성공했지만 핵심 전력인 사무엘 칼루가 징계로 인하여 이번 경기 나서지 못하며 전력에 큰 손실을 입은 상황이다. 지난 5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팀 내에서 가장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지미 브리앙이 버티고 있다는 것은 다행. 이번 경기 상대 갱강이 최근 경기력이 좋지 못하다는 점도 보르도 입장에서는 한숨 돌릴 수 있는 부분이다. 지난 경기 좋은 활약을 펼친 공격진이 이번 경기에서도 활약 해준다면 어렵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갱강은 올림피크리옹을 상대로 원정에서 1-2로 패배를 당하면서 3연패에 빠지고 말았다. 수비수 엘 하지 질로보지가 퇴장 징계로 인하여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가운데 핵심 수비수 조르단 이코코와 크리스토프 케르바라트, 공격수 실비오 로들랑, 미드필더 예니 은바코토가 모두 부상으로 이번 경기 출장이 불투명하다는 점도 악재다. 최근 수비력이 좋지 못한 가운데 핵심 선수들이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기 때문에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두 팀 모두 최근 경기력이 좋지 못했다. 갱강은 핵심 전력, 특히 수비가 부상으로 인하여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원정에서 치러지는 이번 경기가 더욱 어려울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보르도가 홈의 이점을 제대로 살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홈팀 보르도의 승리를 추천해본다.
보르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