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분석] 19:00 삼성화재 vs 대한항공
조회수 : 117 | 등록일 : 2019.02.22 (금) 14: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애비파라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삼성화재는 직전 경기에서 한국전력을 상대로 셧아웃 승리를 거두는데 성공했으나 지난 대결에서 2-3으로 풀세트 접전 끝에 패배를 당했던 대한항공을 다시 만나게 되었다. 지난 경기에서 타이스가 23득점 59.38%의 성공률로 활약했고 송희채가 박철우의 빈자리를 완벽하게 메워내며 18득점 61.54%의 성공률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박철우가 대한항공 전에서 복귀 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지난 대결에서 박철우가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하며 활약했기 때문에 송희채가 지난 경기처럼 활약해준다면 팽팽한 접전이 될 것이다.

 
대한항공은 직전 경기에서 치열한 순위경쟁을 벌이고 있는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셧아웃 승리를 거두며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되었다. 가스파리니와 곽승석이 각각 17득점과 12득점을 기록한 가운데 정지석이 9득점을 기록하며 뒤를 이었다. 최근 가스파리니의 상승세와 함께 곽성석과 정지석의 활약이 좋기 때문에 충분히 좋은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되지만 삼성화재와 지난 경기에서 박빙의 승부를 치렀기 때문에 이번 경기 또한 팽팽한 경기가 될 것이다.
 
두 팀은 최근 중요한 경기를 잡아내며 분위기를 끌어오는데 성공한 상황에서 경기를 치른다. 현재 대한항공이 1위 경쟁을 하는 벌이고 있는 가운데 승점이 굉장히 중요한 상황이고 삼성화재 또한 봄배구를 위한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다. 다만 타이스와 박철우의 활약이 좋지만 송희채의 경기력이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지난 경기에서 송희채가 맹활약을 펼쳤다 하더라도 의문을 지울 수 없는 상황이다. 팽팽한 접전 끝에 지난 경기와 마찬가지로 풀세트 접전이 예상되며 대한항공의 승리를 점쳐본다.
 
 
 
 
 
 
대한항공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