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에서 3경기째 승리를 기록하지 못한 세비야. 최근 6경기 1승1무4패에 그치며 페이스가 떨어진 상태다. 주중 라치오와의 유로파리그 홈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2-0으로 승리를 거둬 분위기를 반전했다는 것은 긍정적인 부분이지만 FW 놀리토 MF 고날롱 DF 그냐뇽의 기존 공백에 라치오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입은 DF 에스쿠데로가 이탈했고 MF 나바스도 부상으로 인해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소식. 측면 수비진에 상당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홈에서 7승3무1패의 성적에 코파 델 레이에서 FC바르셀로나를 2-0으로 잡아내는 등 홈에서의 강세가 뚜렷했다는 점은 여러 악재와 좋지 않은 분위기에서 그래도 다행스럽다.
원정에 나서는 FC바르셀로나. 리옹과의 원정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고 돌아왔다. 많은 찬스를 잡았지만 FW 수아레즈가 찬스를 살리지 못하면서 잡을 수 있는 경기를 놓쳤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MF 아르투르,하피냐의 부상으로 중원 자원들이 로테이션 없이 강행군을 소화하고 있는 것도 MF 라키티치,비달,부스케츠의 적지 않은 나이를 고려할 때 긍정적으로 보기 어렵다. 다만 FW 뎀벨레의 부상 복귀가 이루어졌고 DF 움티티까지 회복하면서 공수에 증원군이 있다는 것은 다행스러운 부분. 특히 FW 메시가 건재하고 지난 코파 델 레이 세비야 원정 패배때는 FW 메시가 결장했다는 점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홈에서 7승3무1패로 강한 세비야. 레알 마드리드도 3-0으로 대파한 바 있다. 다만 최근 흐름이 좋지 않고 측면에 부상자가 많은 상태라는 점에서 FW 수아레즈의 부진이 아쉽지만 에이스 메시가 건재한 FC바르셀로나가 그래도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FC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