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투트가르트와의 원정경기에서 3-1로 승리한 라이프치히. 최근 리그 4경기 3승1무에 원정에서도 3연승을 거두며 이번 시즌 원정에서의 부진 탈출에 성공했다. MF 아이다라 DF 우파메카노가 부상으로 결장하고 있는 가운데 MF 캄플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지만 최근 FW 폴센,베르너 콤비가 23골을 합작하는 등 쾌조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고 MF 일잔커,사비처,데메 등 중원 자원들이 왕성한 활동량을 바탕으로 좋은 활약을 펼치는 모습. 4경기 10득점 1실점으로 공수에서 안정감을 더해가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호펜하임. 안방에서 하노버를 3-0으로 대파하고 4경기 2승2무를 기록하고 있다. 바이에른 뮌헨전 패배로 계속된 무승부 행진을 마감한 이후 승리 추가를 통해 유럽대항전 진출 경쟁에 뛰어드는 모습. MF 루프 DF 휘브네르가 부상으로 이탈했고 MF 가이거 DF 비차크치치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소식도 있다. 다만 FW 크라마리치,조엘린턴,벨포딜 등 다양한 공격자원들을 앞세워 나겔스만 감독의 닥공축구가 기능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지난 시즌 라이프치히 상대로 2전 전승을 거둔 호펜하임.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포칼 포함 2전 전패를 당하며 전세가 역전됐다. 홈에서 7승3무1패, 24득점 7실점으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까지 고려할 때 강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에 비해 다소 불안한 수비력의 호펜하임을 라이프치히가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라이프치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