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45 아스널 vs 본머스
조회수 : 141 | 등록일 : 2019.02.27 (수)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동부신도시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아스날은 지난 시즌 종료 이후 마침내 아르센 벵거 감독이 사임했고, 세비야-파리생제르망 등 유명 클럽을 거쳐간 에메리 감독이 부임했다. 시즌 중반 영입된 오바메양의 맹활약에 힘입어 나쁘지 않은 후반기를 보냈던 아스날인데, 에메리 체제에서 얼마나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소크라테스-레노-토레이라-리슈테이너 등 수비진에서의 보강이 활발히 이뤄졌다. 27라운드 현재 16승 5무 6패를 기록하고 있다. 홀딩-베예린이 결장하고 있고, 리슈테이너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본머스는 두 시즌 전 돌풍을 확실하게 이어가지는 못했으나, 조금 더 밸런스 잡힌 모습으로 리그 12위로 다시 한 번 잔류에 성공했다. 이적시장 막판에 콜롬비아의 수비형 미드필더 제퍼슨 르마를 거액에 영입했고, 레프트백 디에고 리코를 영입하는데 성공하면서 지난 시즌 가장 큰 약점을 보강하는데 성공했다. 27라운드 현재 10승 4무 13패 기록. 사이먼 프란시스와 칼럼 윌슨 등 본머스의 주요 선수 몇몇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핵심으로 분류할 수 있는 제퍼슨 르마는 징계로 결장한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아스날이 원정에서 2-1로 승리했다. 본머스 상대로는 늘 강점을 보였던 아스날이고, 최근 큰 기복을 보이고 있긴 하지만 홈에서는 7연승 중이다. 본머스는 원정에서 8연패로 화력전에서 전혀 경쟁력을 보이지 못하고 있고, 이러한 형태를 즐기는 아스날을 상대로는 또다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아스날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스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