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0:00 맨체스터유나이티드 vs 사우스햄튼
조회수 : 155 | 등록일 : 2019.03.02 (토) 14: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늘도3분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맨유는 무려 8명의 선수들이 부상자로 분류되어 있다. 지난 팰리스 원정에도 유스 선수들이 대거 포함된 명단으로 경기에 나섰다. 특히 미드필더진에는 맥토미나이와 이번 시즌 제한된 기회를 부여받는 프레드 등이 나섰고 풀백 자원이 달로트를 전방에 기용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루카쿠가 오랜만에 멀티 골을 기록하면서 솔샤르 감독의 걱정을 덜어주었다. 산체스가 이번 경기에서도 부진한 활약을 보이긴 했으나 팀이 전반적으로 괜찮은 활약을 보여줬다. 특히 최근 루크 쇼와 린델로프의 활약이 대단하다. 1골 실점하기는 했으나 수비진의 경기력은 나쁘지 않았고 이러한 경기력은 이번 경기에서도 맨유의 수비를 단단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사우스햄튼은 지난 풀럼과의 홈 경기에서 승리하며 4경기에서 2무 2패를 기록하던 부진을 끝냈다. 이 날 경기에서 실점하지 않으며 무실점 승리를 기록했는데 리그 4R 팰리스 원정에서 2:0으로 승리한 뒤 무려 리그 24경기만에 다시 무실점 승리를 따냈다. 하지만 풀럼은 강등권에 있는 팀이며 이번 시즌 실점이 가장 많은 팀이다. 풀럼전 승리로 자신감을 얻는 것은 좋지만 자만해서는 안 된다. 특히 이번 상대는 부상자가 많은 맨유다. 지난 승리의 자신감으로 맨유의 약점인 중원을 공략한다면 승리를 따내는 것도 무리는 아니다. 특히 맨유를 상대로 2016년 이후 6경기 동안 승리가 없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반드시 기회로 삼아야 한다.
 
맨유가 많은 부상자들에도 불구하고 팰리스에게 승리하며 승점을 쌓았다. 사우스햄튼은 지난 경기에서 풀럼을 상대로 승리했지만 그전까지의 상황이 좋지 못했다. 맨유가 최근 홈 3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하고 있고 2경기에서 득점이 없기 때문에 이 경기에서는 반드시 승리해 홈 분위기를 바꿀 필요가 있다. 순위 경쟁을 하는 아스날이 이번 라운드에서 힘든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지난 경기에서 득점한 루카쿠를 앞세워 승리를 따내야 한다. 홈 팀의 승리를 예상한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