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0:00 본머스 vs 맨체스터시티
조회수 : 143 | 등록일 : 2019.03.02 (토) 14: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귀레기귀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본머스는 지난 아스날과의 원정 경기에서도 패배하면서 리그 원정 9연패를 기록하게 되었다. 최근 많은 주력 선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했고 이로 인해 경기력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3선과 수비 선수들이 많이 빠지면서 안정감을 갖지 못하고 있다. 그래도 리그 홈 경기에서는 경쟁력을 조금씩 나타내고 있다. 울버햄튼과 무승부를 기록하기도 했지만 첼시와 웨스트햄을 상대로는 무실점 승리를 기록하기도 했다. 하지만 우승 경쟁을 하고 있는 맨시티를 상대로 비슷한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맨시티의 약점으로 알려져 있는 페르난지뉴의 자리를 압박하는 것이 중요해 보이지만 지난 경기에서 웨스트햄이 실패한 것을 본머스가 성공할 수 있을지는 경기 뚜껑을 열어봐야 알 것 같다.

 
맨시티는 우승 경쟁에 적신호가 들어왔다. 부상자가 갑자기 많아지고 있는 탓인데 수비진의 라포르테와 스톤스 그리고 미드필더의 페르난지뉴가 부상으로 아웃되었다. 특히 과르디올라의 전술에서 많은 것을 담당하고 있는 페르난지뉴의 이탈은 맨시티에게 상당히 불안한 상황을 안겨줄 것이다. 맨시티가 12월 주춤하는 상황에서도 페르난지뉴가 이탈했었고 이 자리에 스톤스나 귄도간을 사용했지만 전혀 통하지 않았다. 지난 웨스트햄 전에서는 상대의 압박이 강하지 않아 겨우 승리할 수 있었으나 상대가 리스크를 감안하고 전방 압박을 해올시에는 맨시티도 부담이 된다. 1경기 1경기가 중요한 상황에서 이번 원정을 반드시 승리하며 라이벌 리버풀이 미끄러지기를 바라야 한다.
 
맨시티가 지난 경기에서 웨스트햄을 상대로 1:0의 승리를 기록했다. 맨시티의 핵심인 페르난지뉴가 빠지고 나니 확실히 경기력이 올라오지 않았다. 경기는 지배했지만 득점을 기록하는 것에는 어려움을 겪었다. 반면 본머스는 최근 4경기에서 많은 골을 실점하며 승리하지 못하고 있다. 핵심 선수들이 부상으로 빠지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맨시티의 약점을 공략하기는 매우 힘들어 보인다. 첼시전에서 4:0으로 승리했던 경기력도 다시 나오기는 힘들 것이다. 이 경기는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한다.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