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코파 델 레이 4강 2차전에서 홈 이점에도 불구하고 0-3으로 완패한 레알마드리드. 전반전 경기를 주도하며 많은 찬스를 잡았지만 확실하게 마무리하지 못한 여파가 후반전 실점으로 이어지면서 그대로 무너졌다. DF 나초의 출전정지에 MF 요렌테가 부상으로 결장하는 가운데 별다른 전력누수는 없지만 FW 비니시우스,바스케즈가 날카로운 움직임에 비해 마무리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는 것이 문제. 더불어 최근 엘 클라시코에서 5경기 2무3패에 그칠 정도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자신감을 잃고 경기에 나설 수 있다는 점도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FC바르셀로나. 주중 코파 델 레이 4강 맞대결에서 초반 레알마드리드의 기세에 밀렸지만 GK 테어 슈테겐의 눈부신 선방을 통해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고 후반에 찾아온 찬스를 놓치지 않으면서 3-0 완승을 거뒀다. 무엇보다 FW 수아레즈가 최근 2경기 연속골을 터뜨리며 긴 부진에서 벗어나 살아나기 시작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에이스 FW 메시의 변함없는 활약에 FW 수아레즈의 부활 그리고 FW 뎀벨레까지 돌아오면서 삼각 편대의 위력이 폭발하고 있다. MF 하피냐 DF 베르마엘렌을 제외한 부상자가 없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주중 맞대결에서 완패한 레알마드리드가 설욕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달려들 것이 분명한 만큼 더욱 치열한 엘 클라시코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FC바르셀로나의 최근 물오른 결정력을 바탕으로 승리를 가져갈것으로 예상된다.
FC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