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9:00 필라델피아 vs 올랜도
조회수 : 174 | 등록일 : 2019.03.06 (수)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보미랑나연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필라델피아는 직전경기(3/3) 홈에서 골든스테이트 상대로 117-120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1) 원정에서 오클라호마 상대로 108-104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이 중단 되는 패전이 나왔으며 시즌 40승23패의 성적. 트리플 더블을 기록한 벤 시몬스와 토바이어스 해리스가 분전했지만 조엘 엠비드, 보반 마르야노비치가 부상으로 결장하면서 골밑 수비에 어려움이 있었던 경기. 빅맨 자원이 되는 조나 볼든, 마이크 스캇이 골든의 빅맨들을 제어하기는 힘들었으며 포워드 자원들이 리바운드 참여에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았던 부분도 아쉬웠던 상황. 또한, 승부처에 쏟아져 나온 턴오버의 숫자(21개)와 턴오버가 나온 이후 빠른 백코트도 없었다는 부분도 반성이 필요했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올랜도는 백투백 원정 이였던 직전경기(3/4) 원정에서 클리블랜드 상대로 93-107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3) 원정에서 인디애나 상대로 117-112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이 중단 되는 패전이 나왔으며 시즌 30승35패 성적. 팀 전력의 핵 니콜라 부세비치와 애런 곤든이 43점을 합작하며 분전 했지만 외곽 생산력을 책임져줘야 할 테렌스 로스가 3점슛 시도 6개 모두를 허공에 날려버리는 가운데 벤치 싸움에서 완패를 당한 경기. 백투백 원정 이였던 탓에 빅 라인업의 떨어지는 기동성이 나타나면서 속공에 대처하지 못했으며 주축 선수들 에너지 레벨도 승부처에 떨어지는 모습이 나타난 상황. 또한, 니콜라 부세비치에 대한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아지면서 승부처에 공격 루트가 단조로워 졌다는 것이 좋지 않았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코멘드

조엘 엠비드 없이도 후반기 순항하고 있는 필라델피아 이며 올랜도와 경기에서 후반기부터 결장하고 있던 조엘 엠비드의 복귀가 예상되는 상황. 필라델피아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최근 강팀에게 강하고 약팀에세 약한 도깨비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올랜도 이다. 올시즌 1차전에서 올랜도가 승리를 기록했고 필라델피아는 다음날 시카고 원정 백투백 일정이 기다리고 있다.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