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0:00 시카고 vs 필라델피아
조회수 : 166 | 등록일 : 2019.03.07 (목)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느바초고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시카고는 연속경기 일정 이다. 시카고는 직전경기(3/6) 원정에서 인디애나 상대로 96-105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4) 홈에서 애틀란타 상대로 118-123 패배를 기록했다. 2연패 흐름 속에 시즌 18승47패 성적. 잭 라빈과 로페즈가 분전 했지만 라우리 마케넌의 야투가 침묵했으며 세컨 유닛 싸움에서 완패를 당한 경기. 트레이드를 통해서 영입한 오터 포터 주니어가 부상에서 돌아 왔지만 경기력이 떨어지는 모습이였으며 백코트 코트 싸움에서도 상대보다 부족했고 외곽 수비에서 헛점이 노출 된 상황. 또한, 시카고의 미래를 이끌어야 하는 영건들 중에서 승부처를 책임질수 있는 확실한 해결사가 없었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필라델피아는 백투백 원정 이다. 필라델피아는 직전경기(3/6) 홈에서 올랜도 상대로 114-106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3/3) 홈에서 골든스테이트 상대로 117-120 패배를 기록했다. 최근 4경기 1승3패 흐름 속에 시즌 40승24패의 성적. 조엘 엠비드, 보반 마르야노비치가 부상으로 결장했지만 벤 시몬스의 돌파 옵션에서 파생되는 세컨 찬스에서 J.J. 레딕, 지미 버틀러와 이적생 토바이어스 해리스를 비롯한 슈터들의 슛이 터졌던 경기. 선수 전원이 적극적인 리바운드 참여하면서 제공권 싸움에서 밀리지 않을수 있었으며 세컨 유닛들도 수비에서 힘을 보탰던 상황. 다만, 이날 경기 승리를 위해서 벤 시몬스가 40분 이상의 출전 시간을 기록해야 했다는 것은 불안 요소로 남았다.
 
코맨드
2연패에 빠져 있지만 재능이 넘치는 선수들의 시너지 효과에 아쉬움이 있었던 시카고의 경기력이 최근 들어서 좋아지기 시작했다. 반면, 필라델피아 이지만 인사이드 전력에 구멍이 난 상황에서 벤 시몬스 까지 체력적인 부담이 늘어났다. 또한, 필라델피아는 고질적인 원정 울렁증이 있는 팀. 시카고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1차전에서는 필라델피아가 트리플 더블을 기록한 벤 시몬스와 인사이드를 장악한 조엘 엠비드의 활약으로 압승을 기록했다. 하지만, 2차전은 원정에서 펼쳐지는 경기이고 조엘 엠비드가 정상 컨디션이 아니다. 반면, 시카고는 1차전에 모습을 볼수 없었던 크리스 던과 라우리 마카넨이 가동 될수 있다. 

 

 

 

 

 

 

시카고의 플핸승을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