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직전 경기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를 완벽하게 제압해 내며 3연승을 질주하고 있다. 이미 리그 2위를 확정지은 상황이긴 하지만 주력 선수인 임영희와 김정은 등이 많은 시간을 소화하며 승리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역시 홈에서 치러지는 만큼 위성우 감독은 연승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상대인 OK저축은행 읏샷을 상대로 올 시즌 5승 1패로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는 만큼 조직력에서 확실히 우세한 모습이다. 최근 내외곽을 가리지 않고 활약하고 있는 박지현과 베테랑 임영희, 김정은의 활약은 여전히 위력적일 전망이다.
OK저축은행이 지난 경기를 잡아내며 리그 4위를 확정지었다. 국내선수들의 놀라운 외곽 3점슛을 앞세워 리그 1위인 청주 KB스타즈를 꺾었다. 외곽에서 12개의 3점슛을 성공시킨 가운데 팀의 에이스인 구슬이 25득점을 합작했다. 하지만 직전 경기 KB스타즈가 이미 1위를 확정지은 가운데 팀의 로스터의 모든 선수들을 기용하며 주력 선수들에게 휴식을 줬다는 점에서 확실한 승리로 보여지지 않는다. 이번 상대인 우리은행의 벤치 전력이 상당히 강하다는 점에서 주력선수들이 모두 출전한다 해도 우위를 잡아가긴 어려워 보인다. 높이의 근소한 우위를 점하고는 있지만 조직력에서 밀릴 가능성이 다분하며 외곽에서의 3점 역시 직전 경기와 같은 좋은 모습을 보이긴 어렵다.
양팀 올 시즌 맞대결 전적에서 5승 1패로 확실히 홈팀 우리은행이 우위를 가져가고 있다. 양팀 모두 순위를 확정지은 상황이기에 큰 무리를 할 것으로 보이진 않는다. 양팀의 주력들의 출전시간을 확실히 조율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홈에서의 이점과 더불어 벤치 전력의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는 홈팀 우리은행의 승리를 확신한다.
우리은행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