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럿 호네츠
샬럿 호네츠가 홈에서 흔들리며 홈 2연패를 당했다. 올 시즌 홈에서 58.8%의 좋은 성적을 유지하며 강팀과 맞대결에서도 경쟁력을 유지하였지만 근래의 경기력은 상당히 불안하다. 직전 경기 페인트존에서 상당히 저조한 야투율을 기록한 가운데 많은 턴오버를 기록한 점 역시 팀의 악재. 에이스 켐바 워커가 20득점을 기록하였지만 효율성 면에서 문제를 남겼으며 니콜라스 바튬과 제레미 램, 토니 파커의 경기력도 기대를 크게 못 미친다. 홈에서 다시 치러지는 경기이며 큰 부상자 없는 팀의 로스터는 문제가 없어 보이지만 경기력의 상승을 기대하긴 어려워 보인다.
■워싱턴 위저즈
워싱턴 역시 아직 올 시즌에 대한 희망의 끈을 놓지 않은 상황이다. 최근 홈에서 2연승을 질주하며 끝까지 좋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 인상깊다. 특히 에이스 브래들리 빌의 손 끝 감각은 여전히 뜨겁다. 직전 경기에서 30득점을 기록하며 팀을 이끌었으며 팀의 132점의 좋은 화력에 선봉장으로 역활을 다했다. 트레버 아리자와 제프 그린등의 베테랑들의 활약도 이어지고 있다. 시카고 불스에서 합류한 자바리 파커와 바비 포티스 역시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기에 원정에서 연승을 잡을 기회로 보인다.
■최종 선택
원정팀 워싱턴의 올 시즌 원정 승률이 상당히 아쉬운건 사실. 하지만 아직 시즌이 끝나지 않은 가운데 선수들의 집중력이 놀랍다. 최근 연승을 달리고 있는 워싱턴이기에 홈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샬럿을 상대로 우위를 점할 것이다. 샬럿의 장점인 홈에서의 경기력이 흔들리는 모습이 여전히 이어지며 턴오버와 야투율의 문제는 이어질 전망이다.
워싱턴의 플핸승을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