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네소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의 올 시즌 플레이오프진출은 사실상 좌절되었다. 올 시즌 초반 지미 버틀러를 트레이드 하며 칼 앤서니 타운스를 중심으로 팀을 재건 했지만 결과적으로 주력선수들의 잦은 부상등으로 인해 무너지는 결과를 보였다. 하지만 타운스의 위력은 여전히 현재 진행형으로 보인다. 타운스와, 앤드류 위긴스, 제프 티그, 데릭 로즈 등 주력선수들이 모두 건강한 상황이기에 홈에서 좋은 경기력을 선보일 가능성이 높다. 인사이드의 완벽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백코트 화력에서 역시 밀릴 것이라 보이지 않는다.
■ 워싱턴
워싱턴 위저즈 역시 홈에서 2연승을 질주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일 홈에서 미네소타를 상대로 한차례 대승을 거둔바 있다. 하지만 홈과 원정이 바뀐만큼 불안한 모습을 확실히 들어낼 가능성이 높다. 올 시즌 원정 24%의 저조한 승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맞대결에서 타운스에게 프론트코트를 완벽하게 내어주며 힘겨움을 노출했기에 이를 해결할 방도를 찾아야 한다. 브래들리 빌을 중심으로 새로이 팀에 합류한 바비 포티스, 자바리 파커 등의 좋은 득점력에도 불구하고 수비력의 허술함은 여전히 개선방도가 없어 보인다.
■ 코멘트
양팀 지난 4일 한 차례 승부를 펼친 바 있다. 그때의 경기에선 홈팀 워싱턴의 화력이 폭발하며 승리를 거뒀지만 홈과 원정이 바뀐만큼 워싱턴의 아쉬운 원정 승률은 다시금 자신들의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다분하다. 미네소타는 프론트코트의 우위를 점하며 화력 대결에서 승리할 전망. 부상으로 빠진 주전 선수들도 없기에 충분히 우세한 경기를 펼칠것이다.
미네소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