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동부가 플레이오프 탈락을 확정 지은 가운데 홈에서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올 시즌 창원LG를 상대로 우위를 점하고 있기에 마지막 홈에서의 투지가 예상된다. 직전 경기 울산 현대 모비스를 상대로 15점차의 대패를 당했지만 공격력에서는 큰 문제가 없었다. 올 시즌 좋은 모습을 선보인 마커스 포스터와 리온 윌리엄스가 마지막 집중력을 발휘하며 용병 맞대결에서 밀리지 않을 전망. 더불어 홈에서의 이점이 확실할 전망이다. 홈팬들의 응원과 베테랑 윤호영을 중심으로 국내선수들 역시 좋은 활약을 선보일 것이다.
창원LG가 올 시즌 막바지 힘을 내며 리그 3위를 확정 지었다. 직전 경기를 포함 홈에서 4연승을 질주하며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다만 리그 3위가 확정지어진 가운데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기대하긴 어렵다. 더욱이 올 시즌 원정에서 34%의 아쉬운 승률을 기록하고 있기에 집중력 역시 상대인 원주동부에게 밀릴 전망. 용병 제임스 메이스와 조쉬 그레이의 활약이 좋지만 마지막 투지를 보이는 원주동부의 용병에게 밀릴 가능성이 높으며 국내선수들의 다양한 기용으로 인해 승부를 확실히 자신의 쪽으로 가져오긴 어렵다.
양팀 올 시즌 마지막 맞대결을 치른다. 리그 3위를 확정지은 창원LG가 여유로운 경기를 선보일 전망이지만 원주동부의 마지막 홈에서의 경기력에 우위를 가져가긴 어려워 보인다. 리그 맞대결 전적 역시 원주동부가 3승 2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기에 홈에서의 우위가 예상된다. 홈팀 원주동부의 승리를 추천한다.
원주동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