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워키 벅스
밀워키 벅스가 직전 홈에서 필라델피아 76ers의 화력전에서 밀리며 무너졌다. 특히 외곽에서의 3점성공률이 밀린가운데 50개의 3점시도 가운데 16개를 성공시키며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그 와중에도 야니스 아데토쿤보의 활약은 눈부셨다. 외곽난조에도 불구하고 125득점을 기록한 팀의 화력은 LA 레이커스에 훨씬 우위를 가져가고 있다. 아데토쿤보의 직전 경기 52득점 맹활약 역시 홈에서 이어질 전망. 높이의 우위와 외곽에서의 공격력도 여전히 레이커스를 능가한다. 올 시즌 내내 좋은 활약을 선보인 말콤 브룩던이 부상으로 시즌을 이어가기 어려운 점은 너무나 아쉽지만 그와 별개로 승패에는 연관이 없을 전망이다.
■ LA 레이커스
반면 레이커스는 뉴욕 닉스에게 마저 패배하며 원정 3연패를 이어갔다. 론조 볼이 시즌 아웃을 당했지만 여전히 팀의 전력이 나쁜 것은 아니다. 다만 분위기가 상당히 불안해 보인다. 직전 경기 르브룬 제임스와 카일 쿠즈마로 이어지는 프론트코트의 우위를 점했지만 백코트의 공격력은 상당히 아쉽다. 외곽에서의 3점 성공률 역시 올 시즌 내내 자신들을 괴롭히고 있다. 이번 역시 밀워키의 홈에서 승리를 기대하긴 어려워보이며 집중력 떨어진 경기력은 이어질 것이다.
■ 최종 선택
양팀 현 추세대로 본다면 전력의 차이가 확연해 보인다. 제임스가 버티고 있는 레이커스 이지만 집중력을 확연이 잃은 가운데 좋지 못한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다. 원정팀 레이커스가 화력전에서 맞대결을 펼친다면 승리를 가져갈 가능성은 0%에 가깝다. 결국 조직력으로 승부를 내야하는 상황이지만 팀의 분위기를 본다면 그마저도 불가능해 보인다. 홈팀 밀워키의 강력한 공격력에 힘입어 가벼운 승리가 예상된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