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오리온스가 최근 2연승을 질주하며 리그 6위로 플레이오프 막차에 합류하였다. 5위인 부산KT 소닉붐과의 경기를 치르는 가운데 올 시즌 최근 맞대결 두 경기를 모두 잡았던 만큼 자신감을 내비칠 전망이다. 포워드 허일영의 야투감각이 살아났으며 최진수와 이승현으로 이어지는 포워드라인의 우위가 예상된다. 용병 데릴 먼로 역시 노련함에서는 상대의 용병 마커스 랜드리에 전혀 밀리지 않는 만큼 프론트코트의 우위가 확실하다. 홈에서의 이점을 가져가는 만큼 승리를 예상해 볼 수 있겠다.
부산KT는 직전 경기 서울 SK 나이츠에게 덜미를 잡히며 홈에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했다. 랜드리의 활약은 꾸준한 모습이지만 국내선수인 양홍석이 기복을 보이고 있다. 포워드 라인에서 양홍석의 경기력이 상대의 강력한 포워드진에 막혀 기대이상의 활약을 보여주진 못할 가능성이 높다. 인사이드의 제공권과 안정력이 밀리는 가운데 힘겨운 경기가 예상된다.
양팀 올 시즌 3승 2패로 원정팀 부산KT가 우위를 점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두 차례 맞대결에서 이승현이 합류한 고양오리온스가 모두 승리를 차지한 가운데 이번 역시 인사이드의 우위는 고양오리온스에 있다. 경험력 많은 포워드진과 다재다능한 경기력을 선보이는 먼로의 활약에 힘입어 고양오리온스가 승부의 균형을 3-3으로 맞출 것이다.
고양오리온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