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위저즈가 최근 3연패에 수렁에 빠졌다. 에이스 브래들리 빌을 주축으로 나쁘지 않은 전력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베테랑 존 월, 드와이트 하워드, 트레버 아리자 등이 부상으로 빠진 팀의 전력이 다소 흔들리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홈에서 올 시즌 60%가까운 승률을 기록하며 준수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기에 백투백 일정의 마이애미에 근소한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높다. 브래들리 빌이 백코트의 우위를 가져 갈 전망이며 홈에서의 이점이 확실히 드러나게 될 것이다.
마이애미는 백투백 일정을 치른다. 연이은 강팀과의 맞대결에서 3연승을 달리며 좋은 상승세를 기록했지만 밀워키에게 내외곽을 모두 밀린 가운데 무너졌다. 설상가상 백투백 일정을 치러야 하는 만큼 힘겨운 상황이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하산 화이트사이드와 켈리 올리닉이 프론트코트에서 나쁘지 않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지만 백코트의 화력이 상당히 아쉬운 가운데 벤치에서의 공격력 역시 불안한 상황. 체력적인 열세를 기록하고 있기에 승리를 기대하기 어렵다.
전체적인 조직력을 본다면 마이애미의 승리를 예상한다. 하지만 체력적인 문제는 이번 경기 상당한 문제로 대두될 가능성이 높다. 홈에서 올 시즌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꾸준히 보이고 있는 워싱턴의 우위가 예상된다.
워싱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