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재즈가 홈에서 피닉스 선즈를 불러들였다. 최근 3연속 원정 경기에서 2승 1패로 준수한 활약을 선보인 가운데 직전 시카고 불스와 31점차의 대승을 거뒀기에 팀의 분위기는 최고조이다. 올 시즌 홈에서의 승률이 65%를 넘기에 한 수아래의 전력인 피닉스에게 우세한 경기력을 선보일 전망. 주력선수들 모두 건강한 상황이며 특히 센터 루디 고베어의 수비력이 빛날 것이다. 고베어가 피닉스의 센터 디안드레 에이튼을 상대로 항상 경험과 높이의 우위를 갔기에 이번 승부 역시 우위를 가져갈 전망. 더욱이 도노반 미첼이 최근 좋은 공수활약을 선보이고 있기에 프론트코트와 백코트의 완벽한 우위를 지켜낼 것이다.
피닉스는 최근 다시 3연패에 빠졌다. 지난 원정 새크라멘토 킹스와의 맞대결에서 경기 후반부로 접어들며 집중력의 아쉬움을 남겼다. 켈리 오브레 주니어가 빠진 가운데 팀의 공격력 역시 다소 위기를 맞이하였다. 물론 데빈 부커와 디안드레 에이튼으로 이어지는 내외곽의 화력은 나쁘지 않으나 두 선수에게 너무 집중되는 공격전개에 따른 전술의 아쉬움은 여전하다. 더불어 고베어에게 항상 약한 모습을 보였던 에이튼이 이번 역시 힘을 쓰지 못하며 상대의 높이를 이겨내지 못할 것이다.
양팀 올 시즌 맞대결 전적에서 2전 전승으로 유타가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홈에서 치러지는 경기이며 주전 선수들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기에 무리없이 자신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경기를 끌고 나갈 가능성이 높다. 프론트코트와 백코트 모두 우세한 가운데 벤치의 활약 역시 유타재즈의 우위를 점친다. 홈팀 유타의 여유로운 승리를 추천한다.
유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