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올리언스는 데이비스의 이적요청 이후에는 팀 분위기가 엉망이 되었고, 플레이오프 진출이 어려워진 이후에는 주전 다수가 별다른 이유없이 결장하고 있다. 홈에서 보였던 강점도 서서히 잃고있다. 이트완 무어의 출전이 불투명하고, 즈루 할러데이는 결장한다.
애틀랜타는 개막 이후 74경기에서 26승 48패를 기록했다. 3순위 루키 트레이 영과 드웨인 데드먼의 궁합이 좋은데다 터런 프린스 역시 준수한 스윙맨으로서 기량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손쉽게 패배를 허용치는 않고 있지만 마지막 집중력에서 아쉬움을 보이고 있다.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뉴올리언스는 최근 9경기 중 8경기에서 패했고, 핵심 자원들의 결장가능성도 존재하기 때문에 비록 50% 승률의 홈이라 하더라도 전력을 확신하기 어렵다. 애틀랜타는 원정 승률 29.7%에 불과하지만, 최근 트레 영과 터런 프린스가 앞선과 날개에서 확실한 득점을 올려주고 있는데다 콜린스가 3점을 장착하며 인사이드의 공간을 좀 더 원활하게 활용하고 있다. 화력전 양상에서는 강팀 상대로도 전혀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비록 원정이라 하더라도 분위기가 추락한 뉴올리언스와의 화력전에서 밀리지 않을 것.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