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자이언츠는 무려 홈런을 8개나 허용한 가운데 24안타를 허용하면서 4-23 대패를 당하고 말았다. 선발 장시환이 2.2이닝 동안 홈런 2개 포함 6자책점으로 무너졌고 뒤이어 나선 투수들이 난타를 당하며 경기가 완전히 넘어가고 말았다. 이대호가 5타수 무안타로 부진한 모습을 보인가운데 손아섭 또한 3타수 무안타로 좋지 못했다. 선발로 윤성빈이 나서는데 윤성빈은 지난 시즌 삼성전에 등판 기록이 없고 시즌 기록 또한 좋지 못했다. 너무 많은 점수를 허용하며 무너진 롯데이기 때문에 분위기가 이번 경기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서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삼성 라이온스는 지난 경기까지 굉장히 부진했던 타선이 홈런 8개 포함 장단 24안타를 뽑아내며 무려 23득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는데 성공했다. 이학주가 홈런 2개 포함 7타수 3안타 4타점으로 활약했고 김헌곤 또한 만루홈런 포함 6타수 3안타 5타점, 박한이도 만루홈런 포함 4타수 3안타 5타점으로 팀의 공격을 이끌었다. 최채흥이 선발로 내정된 가운데 지난 시즌 롯데전 등판이 없으나 8경기에서 4승 1패 3.21의 방어율을 기록하며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주었고 삼성의 타선이 살아났기 때문에 이번 경기 또한 분위기가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좋은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이다.
롯데는 투수진이 완전히 무너지며 많은 점수를 내주며 패배를 당한 가운데 5선발이 나서는 경기이기 때문에 삼성의 불붙은 타선의 분위기가 이번 경기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경계해야 한다. 선발의 무게감에서 삼성이 조금 더 앞서 있고 8개의 홈런을 뽑아내며 타선의 감각이 경기 후반까지 이어졌음을 생각해보면 이번 경기 또한 많은 점수를 낼 가능성이 높다. 삼성의 승리를 점쳐본다.
삼성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