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1:30 유타 vs LA레이커스
조회수 : 140 | 등록일 : 2019.03.28 (목)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호룔률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유타는 개막 이후 74경기에서 44승 30패를 기록했다. 전반적인 수비력이 좋은 팀인데다 제이 크로더가 시즌 초반 좋은 야투 감각을 유지하고 있기에 결코 만만치않은 전력임에 분명하지만, 앞선라인의 수비력이 의외로 좋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실점 비중이 올라간 상황. 유타 특유의 느림 템포를 주도권을 갖고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빠른 템포의 팀을 만나면 휘둘리다가 어이없는 대패도 빈번하다. 트레이드를 통해 영입한 코버가 외곽에서 큰 공헌을 하고 있으나 흐름이 썩 좋지는 않다. 루비오-액섬-네토가 모두 복귀했다. 액섬은 다시 무기한 아웃.

 
레이커스는 73경기에서 32승 41패를 기록하고 있다. 르브론 제임스를 영입했음에도 시즌 초반 극심한 부진을 이어갔는데, 인사이드 수비력과 클러치 상황에서의 득실 마진은 여전히 좋지 않은 상황. 그나마 FA로 영입한 타이슨 챈들러가 준수한 리바운드 실력을 선보였으나, 인사이드에 걸출한 빅맨을 상대로한 약점은 그대로다. 직전 경기 패배로 플레이오프 탈락 확정. 론조 볼과 브랜든 잉그램이 시즌아웃되었고, 플레이오프 탈락이 확정되었기 때문에 추가 결장자가 나올 수 있다. 레지 블록과 마이크 머스카라 역시 출전이 불투명하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유타는 홈에서 최근 10경기 8승 2패로 가파른 상승세고, 가드 자원들이 복귀한 이후에는 포워드 포지션에서 크게 열세를 보이지 않는 이상 어렵지않게 승리를 챙기고 있다. 레이커스는 그렇지않아도 부상자들이 즐비한데, 제임스가 워싱턴전 출전 이후 이번 백투백 일정에서 결장할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에 전력 자체를 낮게 볼 수밖에 없는 매치업이다. 유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유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