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라호마시티 썬더가 직전 경기를 인디애나 페이서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폴 조지와 러셀 웨스트브룩으로 이어지는 팀의 원투펀치는 여전히 건재했으며 스티븐 아담스와 제레미 그랜트로 이어지는 프론트코트의 활약이 돋보였다. 프론트코트에서 공격에 힘을 보태며 팀을 승리로 이끈 점은 상당히 고무적이다. 조지가 아쉽게도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지만 직전 경기 프론트코트의 대활약은 의미하는 바가 상당하다. 인사이드에서 덴버에게 전혀 밀리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일 가능성이 높으며 웨스트브룩과 데니스 슈뢰더 등의 백코트 활약 역시 기대를 걸어볼만 하다.
덴버는 직전 경기 휴스턴 로케츠에게 대패하였다. 주력 선수들 중 딱히 큰 부상을 입은 선수는 없지만 최근 팀의 전체적인 득점력이 떨어졌다. 더욱이 백투백으로 치러지는 원정 경기이기에 체력적인 부담감 역시 크다. 니콜라 요키치와 자말 머레이로 이어지는 내외곽의 벨런스는 여전히 문제는 없다. 다만 외곽에서의 활약이 너무나 아쉬우며 확실한 제공권의 우위를 가져가긴 어려워 보이기에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양팀 올 시즌 맞대결 전적에서 원정팀 덴버가 3전 전승으로 완벽한 우위를 가져가고 있다. 다만 백투백으로 치러지는 이번 일정은 상당히 불안하다. 체력적으로 홈팀 오클라호마시티가 우세를 가져가고 있으며 에이스 조지 역시 출전 가능성을 높게 본다. 인사이드의 활약까지 더해지고 있는 오클라호마시티의 승리를 추천한다.
오클라호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