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45 울버햄턴 vs 맨유
조회수 : 119 | 등록일 : 2019.04.02 (화) 2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무지개폭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울버햄튼은 이번 시즌 다시 한 번 승격된 팀으로, 1부리그에 심심치 않게 등장했다가 아쉽게 강등되곤 한다. 이번 시즌에도 카디프시티, 허더스필드에 이어 세 번째로 선수 뎁스가 얇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기 때문에 강등권에서 치열한 혈투를 벌일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디오고 조타 - 윌리 볼리-주앙 무티뉴-파트리시우(자유계약) 등 걸출한 이름값을 가진 선수들을 대거 영입하면서 나름 "큰 손" 역할을 제대로 보였다. 30라운드 현재 12승 8무 11패로 승격팀 치곤 좋은 기록이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시즌 부진했던 블린트를 아약스로 내보내는 한편, 중앙 미드필더 프레드를 샤흐타르로부터 영입하며 밸런스를 맞추는데 힘썼다. 확실하게 전력이 상승되었다고 보기는 어려운 상황. 그래도 솔샤르 감독 부임 이후 뚜렷한 상승세를 보였는데, 최근 아스날-울버햄튼 등에 패하며 주춤하고 있다. 리그 31경기 18승 7무 6패를 기록했다. 알렉시스 산체스가 결장한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맨유 홈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울버햄튼은 홈에서 7승 3무 5패로 강점을 가지고 있을뿐만 아니라, 특히 역습 형태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팀이기 때문에 맨유처럼 주도권 갖고 플레이하는 팀을 상대로 또다시 이변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맨유는 원정 연패 중이고, 컵대회 포함해 올 시즌 두 번의 맞대결에서 아직까지 승리하지 못했을 정도로 울버햄튼의 역습에 약한 모습을 노출하고 있다. 울버햄튼의 승리를 예상한다.
 
 
 
 
 
 
 
울버햄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