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8:30 브루클린 vs 토론토
조회수 : 113 | 등록일 : 2019.04.03 (수) 2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유토피아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브루클린은 개막 이후 78경기에서 39승 39패를 기록했다. '추격하되 역전하지 않는다'가 지난 시즌 브루클린의 아쉬운 특징이었는데, 올 시즌만큼은 이러한 단점을 극복해내고 있는 모양새. 레버트까지 복귀하며 좀 더 치고올라갈만한 환경을 만들었고, 딘위디 역시 복귀하며 사실상 풀전력을 갖춰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앨런 크랩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토론토는 55승 23패로 동부지구 2위다. 파격적인 카와이 레너드 영입 효과를 누리고 있다. 빠른 템포를 유지할 수 있을만한 젊은 선수들의 존재와 더불어 레너드의 드넓은 수비 범위와 마지막 슈팅 처리 능력으로 인해 전반적인 팀 전력이 급상승했다. 최근 들어서는 주전들에 번갈아 휴식을 주며 체력관리에 힘쓰고 있다. 트레이드를 통해 센터 요나스 발렌슈나스, 벤치전력인 라이트-마일스를 보내고 마크 가솔을 얻어왔다. 대니 그린과 OG 아누노비의 출전이 불투명하고, 패트릭 맥카우는 시즌아웃.
 
올 시즌 세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홈팀이 승리했다. 토론토는 최근 4연승에 성공하긴 했지만 밀워키의 1위 자리를 빼앗는 것은 매우 어려워졌다. 그럼에도 최근 들어 다시금 화력을 끌어올리면서 플옵 경기력으로 전환하고 있다. 특히, 현재 순위로 리그가 종료된다면 토론토가 1라운드에 마주할 팀이 바로 브루클린이다. 아무리 토론토가 주전 체력관리에 힘쓴다 하더라도, 다음 주부터 플레이오프에서 마주할 수도 있는 팀을 상대로 풀전력으로 임하지 않을 가능성은 낮다. 브루클린은 상대팀에서 운동능력 좋은 포워드 자원이 활개를 칠 때 무기력하게 무너지는 경향이 있는데, 브루클린이 자랑하는 스몰라인업을 돌릴 만한 여건이 되지 않는다면 또다시 힘을 쓰지 못하고 화력전에서 밀릴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한다.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