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8:00 올랜도 vs 뉴욕
조회수 : 139 | 등록일 : 2019.04.03 (수) 2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애비파라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올랜도는 강팀과의 매치업에서도 저력을 보이며 접전을 만들어내는 등 여전히 발전 가능성이 존재하는 팀이지만, 아직까지 팀으로서의 완성도는 확실히 떨어지는 편이다. 가드진에서 경쟁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니콜라 부세비치가 많은 득점을 한다 하더라도 승리한다는 보장이 없다. 부세비치가 잘 통하는 날에는 경기를 쉽게 풀어가고 있으나, 그렇지 않은 팀을 상대로는 고전하고 있다. 모하메드 밤바가 결장하고 있다.

 
뉴욕은 시즌 77경기에서 15승 62패를 기록했다. 포르징기스가 없는 상황에서 동부에서도 최약체로 분류되고 있고, 그나마 승리한 상대도 최하위권을 이루는 팀들이었기 때문에 10승 자체에 큰 의미부여는 어렵다. 그래도 유망주 케빈 낙스가 순조롭게 자리잡고 있고, 팀 하더웨이 주니어 역시 베테랑 역할을 잘 해내면서 최하위권 팀들과는 대등한 경쟁을 해내고 있다. 한 때 3연승을 거두기도 했지만, 최근 디트로이트와 필라델피아에 모두 패하며 다시금 8연패. 레이커스 원정에서 승리하며 긴 연패를 탈출했으나, 이후 또다시 12연패다. 프랭크 닐리키나, 무디에이, 루크 코넷이 당분간 결장한다. 오늘 트레이드를 통해 포르징기스-하더웨이-리가 댈러스로 갔고, 디안드레 조던-데니스 스미스 주니어-웨슬리 매튜스가 뉴욕으로 왔다(매튜스는 방출). 프랭크 닐리키나와 알론조 트리어, 노아 본레가 결장한다.
 
뉴욕이 직전 경기 승리로 6연패로부터 탈출하긴 했지만, 최약체 시카고를 상대로 거둔 승리였고 원정에서는 여전히 7연패 중이다. 홈에서 7연승 중이고 플옵 경쟁 중인 올랜도를 상대로 탱킹 중인 뉴욕이 이길만한 힘도, 이유도 없는 경기. 손쉽게 갈 수 있는 경기다. 올랜도의 승리를 예상한다.
 
 
 
 
 
 
 
올랜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