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주니치 vs 히로시마
조회수 : 127 | 등록일 : 2019.04.04 (목)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애비파라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주니치

주니치 선발은 좌완 애니 로메로다. 강력한 구속을 갖추고 있는 도미니카 투수로, 줄곧 마이너리그에 머무르다가 올 시즌 청므으로 해외무대에 도전한다. 구단에서는 제 2의 오넬키 가르시아가 되주길 바라고 있는데, 기대대로 될 수 있을지. 시범경기에서는 4경기 평자 4.80 기록.

 

■ 히로시마

히로시마 선발은 우완 오카다 아키타케다. 16시즌 데뷔해 두 시즌간 나쁘지않은 활약을 보였으나, 지난 시즌에는 26경기 평자 5.09로 좋지 않았다. 시즌 후반부로 갈 수록 아쉬운 모습으로 일관했다.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올 시즌 시범경기에서는 3경기 평자 4.50 기록.

 

■ 코멘트

로메로는 시범경기에서 WHIP 1.07을 기록하며 매우 공격적인 피칭을 해냈고, 핵심타자 마루 이적 후 타선의 힘이 예전같지 않은 히로시마를 상대로는 힘으로 찍어누르는 피칭으로 충분히 저실점 피칭이 가능해 보인다. 오카다 역시 빼어난 탈삼진 능력으로 유명한 선수지만, 그만큼 사사구도 많은 선수이기 때문에 잘 던지고도 많은 실점으로 연결되는 경우가 잦다. 홈에서 강한 주니치 타선이 타순을 한 바퀴 돈 이후부터는 충분히 공략해낼 수 있을만한 매치업이다. 주니치의 승리를 예상한다.

 

 

 

 

 

 

주니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