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분석] 18:30 KIA vs 키움
조회수 : 109 | 등록일 : 2019.04.05 (금)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빠첨이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기아

기아는 선발 양현종이 시즌 개막 후 3번의 등판에서 모두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2연패의 수렁에 빠지고 말았다. 2이닝 7실점을 허용하며 완전히 무너졌고 이어 등판한 유승철도 5실점으로 좋지 못했다. 타선에서 이명기와 최형우만이 멀티 히트를 기록했는데 최원준이 쓰리런 홈런을 쳐내며 3타점으로 나쁘지 않았다. 선발로 터너가 나서는데 터너는 선발로 나선 2경기에서 10이닝 10실점 방어율 8.10으로 좋지 못했다. 키움의 타선을 이겨내기 버거울 것이다.

 

■ 키움

키움은 브리검이 5이닝 2실점을 기록했으나 몸에 이상을 호소하며 내려간 가운데 김동준 김상수가 1점차까지 추격 당하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였으나 조상우가 마무리를 지으며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김하성이 5타수 4안타로 활약했고 이정후와 서건창이 멀티히트로 타격감이 좋았다. 현재 상황이 좋지 못한 기아를 상대로 경기를 치르고 선발로 나서는 요키시가 지난 경기 SK를 상대로 6이닝 1실점으로 호투를 펼쳤기 때문에 우세한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이다.

 

■ 코멘트

기아의 상황이 너무 좋지 못하다. 믿었던 선발 양현종이 큰 부진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아직까지 적응이 덜 된 듯 보이는 터너가 등판하는 가운데 키움의 타선과 화력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이 없다. 키움의 분위기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키움의 우세를 점쳐본다. 

 

 

 

 

 

 

키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