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9:00 오클라호마 vs 디트로이트
조회수 : 138 | 등록일 : 2019.04.06 (토) 04: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슴가초콜릿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는 직전 홈에서 LA 레이커스를 상대로 귀중한 승리를 차지하였다. 최근 10경기에서 3승 7패로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였지만 직전 경기 러셀 웨스트브룩의 놀라운 활약이 돋보였다. 20득점 20리바운드 2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다시 역사에 자신의 이름을 새긴 웨스트브룩의 활약은 이번 역시 이어질 전망. 폴 조지와 더불어 스티븐 아담스, 제레미 그랜트로 이어지는 프론트코트의 공격력 역시 살아났다. 홈에서의 이점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를 상대로 충분한 우위를 가져갈 전망이다.

 
디트로이트는 직전 인디애나 페이서스와의 리턴 매치에서 패배하며 다시 흔들리는 경기력을 선보였다. 여전히 플레이오프 탈락 가시권에 들어 있는 만큼 급한 선수들이 초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번 역시 팀의 경기력에 의구심이 든다. 팀의 에이스 블레이크 그리핀이 여전히 출전이 불투명하기 때문. 그리핀이 출전한다 한들 현재 컨디션으로는 자신의 천적인 아담스를 상대로 활약하긴 어려워 보인다. 안드레 드러먼드가 프론트코트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지만 레지 잭슨을 중심으로 이어지는 백코트의 활약은 여전히 기대 이하의 모습이다. 올 시즌 원정에서의 저조한 승률 역시 패배의 어두운 그림자를 더욱 짙게 만든다.
 
올 시즌 오클라호마시티는 디트로이트를 상대로 한 차례 맞대결에서 승리를 차지한 바 있다. 더욱이 웨스트브룩과 조지가 이끌고 있는 팀의 공격력은 여전히 최상이다. 인사이드에서 그랜트의 활동력 역시 돋보이고 있기에 상대 디트로이트에 전혀 밀리지 않는 인사이드 생산력을 보여줄 전망. 반면 그리핀의 출전이 불투명한 만큼 확실한 스코어러가 사라진 디트로이트의 고비는 이어질 것이다. 홈팀 오클라호마시티의 완벽한 승리를 예상한다.
 
 
 
 
 
 
 
오클라호마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