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 라이트는 지난 시즌 네 차례 불펜 등판이 전부인 선수로, 당시 도합 6이닝 3실점 기록했다. 지난 시즌 대부분을 마이너리그 더블A와 트리플A에 있었던 라이트는 주로 선발로 나서서 도합 20경기 평자 3.70을 기록했고, 올 시범경기에서 6경기 평자 7.02 기록. 시즌 첫 등판에서는 필라델피아 상대로 4.1이닝 3실점 기록.
샌디 알칸타라는 지난 두 시즌간 메이저리그에 이따금씩 콜업되었고, 지난 시즌엔 6경기에서 2승 3패 평자 3.44로 나쁘지않은 활약을 보였다. 콜로라도는 처음 상대한다. 올 시범경기에서 평자 4.70 기록. 시즌 첫 등판에서 콜로라도 상대로 8이닝 무실점 호투.
알칸타라가 첫 등판에서 콜로라도를 잘 막아내긴 했지만, 콜로라도 타선 자체가 최근 부진하고 있는데다 마이애미 홈경기였기 때문에 타자친화적인 애틀랜타 홈구장에서는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다. 라이트는 아직까지 선발로서 좋은 피칭을 해낸 적이 없는 선수이기 때문에 알칸타라보다 우위에 두긴 어렵겠지만, 우완 상대 OPS에서 두 팀은 2할 이상의 차이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타선의 차이가 승패를 가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