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혼햄
니혼햄 선발은 우완 아리하라 코헤이다. 2016년도 최고의 피칭으로 11승을 챙기며 니혼햄의 에이스로 떠올랐으나, 지난 두 시즌간 부상과 부진이 겹치며 평자 4점 중반대에 그쳤다. 기복 심한 모습을 극복해낼 수 있을지. 올 시즌 시범경기에서는 3경기 평자 1.50 기록. 시즌 첫 등판에서 오릭스 상대로 7이닝 5피안타 1실점 기록.
■ 세이부
세이부 선발은 우완 다카하시 미츠나리다. 기대만큼 성장하지 못하면서 두 시즌에도 7차례 등판해 평자 4.12에 머물렀고, 지난 시즌에도 부상과 부진이 겹치며 3경기 출전에 그쳤다(3경기 평자 4.50). 2014년도 1순위 지명된 선수이기 때문에 여전히 기대를 받고있다. 올 시즌 시범경기에서는 3경기 평자 2.70 기록. 시즌 첫 등판에서 소프트뱅크 상대로 7이닝 6피안타(2피홈런) 3실점 기록.
■ 코멘트
아리하라는 시범경기와 첫 등판 모두 호투하며 올 시즌 좋은 출발을 보였고, 세이부가 원정에서 일관성 있는 타격을 보이는 팀은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호투가 가능해 보인다. 다카하시 역시 출발이 좋긴 했으나, 2개의 피홈런을 허용한데다 좌타자에 매우 약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충분히 공략당할 수 있다. 니혼햄에는 특히 좌타자 비중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승리에 필요한 득점 정도는 뽑아줄 수 있을 것. 니혼햄의 승리를 예상한다.
니혼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