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은 직전경기(4/6) 원정에서 휴스턴 상대로 96-120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4/4) 원정에서 올랜도 상대로 100-114 패배를 기록했다. 시카고를 상대로 6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지만 다시금 2연패에 빠졌으며 시즌 15승64패의 성적. 데니스 스미스 주니어, 디안드레 조던이 결장했으며 페인트존 득점에서 밀렸던 경기. 이적생들이 공격에서는 분전했지만 수비에서는 기존 선수들과 호흡에 문제가 있었으며 기동력이 떨어지면서 상대에게 손쉬운 속공을 많이 허용했던 상황. 또한, 공격력이 좋은 선수들이 코트위로 들어오면 수비가 무너지고 수비력이 좋은 선수가 들어오면 득점이 정체되는 현상이 나타났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워싱턴은 직전경기(4/6) 홈에서 샌안토니오 상대로 112-129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4/4) 홈에서 시카고 상대로 114-115 패배를 기록했다. 2연패 흐름 속에 시즌 32승48패 성적. 브래들리 빌, 바비 포티스, 자바리 파커, 토마스 사토란스키 등 주축 선수들이 제한된 출전시간만 소화하는 등 시즌 마무리 수순에 돌입했던 경기. 리바운드를 위한 박스아웃과 떨어지는 동기 부여 때문에 허슬 플레이가 부족했고 스몰라인업을 운영했지만 골밑과 외곽 수비에서 문제점이 노출되었고 세컨 유닛 싸움에서도 밀렸던 상황. 또한, 유망주 센터 토마스 브라이언트는 제 몫을 해냈지만 신인 트로이 브라운 주니어의 에너지가 이날 경기에서는 신통치 않았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NBA 전체 30개팀 중에서 최하위를 기록하며 자신들의 목표(?)를 달성한 뉴욕이 다른 생각을 품을수 있는 경기. 시즌 마무리 수순에 돌입한 워싱턴의 원정경기를 너무 믿지 말아야 한다. 뉴욕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뉴욕의 플핸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