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이티하드는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에서 지난 시즌 9위에 머물렀으나 킹스컵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아챔에 이름을 올린 팀으로, 전력투자 자체는 원활하게 이루어졌으나 올 시즌 자국리그에서도 13위에 머물러있다. 비록 조별예선 첫 번째 경기에서 알 라이얀을 5-1로 완파하긴 했지만, 이어진 알 와흐다 원정에서 1-4로 완패했다. 워낙 조직력이 약한 팀이기 때문에 이를 유지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로코모티브 타슈켄트는 우즈베키스탄 리그 지난 시즌 2위 팀으로, 매 시즌 꾸준히 아챔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팀이다. 지난 시즌에는 조별예선 2승 1무 3패로 탈락. 우즈베키스탄 리그 자체가 워낙에 변방리그에 속하기 때문에 리그에서의 성적이 아챔까지 이어지지 않고 있는 전형적인 팀 중 하나다. 올 시즌 아챔 조별예선에서는 홈에서 알 와흐다에 2-0으로 승리했으나, 알 라이안 원정에서 1-2로 패했다.
기본적인 몸집 자체는 이티하드가 결코 만만치않긴 하지만, 자국에서도 크게 고전하고 있는 팀이고 기복이 매우 심한 팀이기 때문에 신뢰하기 어려운 팀이다. 로코모티브는 미드필드진이 좋기 때문에 원정에서도 주도권을 잘 잡는 팀이고, 득점 찬스를 내는데는 어려움을 겪는 팀이지만 그 상대가 기복심한 알 이티하드라면 충분히 기회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홈팀이 대부분 승리했던 해당 그룹의 결과와는 다른 양상이 나올 것. 로코모티브의 승리를 예상한다.
로코모티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