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는 시즌 80경기에서 50승 30패를 기록했다. 트레이드를 통해 지미 버틀러가 팀에 합류했고(코빙턴-사리치 이적), 공수 밸런스에서 좀 더 안정감을 찾을 가능성이 높다. 다만, 필라델피아의 장점이었던 퍼리미터 슈팅에 대한 일관성을 갖는 게 중요해 보인다. 최근 트레이드를 통해 토바이어스 해리스를 영입하면서 포워드들의 꾸준한 득점력에 일관성을 확실하게 갖추게 됐다. 핵심 센터 조엘 엠비드가 관리 차원에서 그간 결장했으나 직전 밀워키전에 복귀. 지미 버틀러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백투백 일정이다.
시카고는 개막 이후 80경기에서 22승 58패를 기록했다. 오토 포터를 영입하는 트레이드 이후에도 시카고의 행보를 그리 밝지 못하다. 보일렌 감독 체제에서 짠물수비를 추구했던 시카고는 이내 이를 포기하고 화력전 양상으로 경쟁하고 있는데, 인사이드 수비조직력이 형편없기 때문에 많은 승리를 따내지는 못하고 있다. 로리 마케넌과 웬델 카터 주니어는 시즌아웃이고, 크리스 던, 오토 포터와 잭 라빈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필라델피아는 3위 자리가 확정되었기 때문에 무리할 이유가 전혀 없는 경기. 직전 마이애미전과 마찬가지로 주전 다수가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시카고의 원정경기력은 그야말로 최악에 가까운데다 시카고 역시 주전 대다수가 빠진 상황이기 때문에, 필라델피아가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주전이 한 두명이라도 출전한다면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을 것.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예상한다.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