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9:00 애틀랜타 vs 인디애나
조회수 : 117 | 등록일 : 2019.04.11 (목)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배기배기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애틀랜타는 개막 이후 81경기에서 29승 52패를 기록했다. 3순위 루키 트레이 영과 드웨인 데드먼의 궁합이 좋은데다 터런 프린스 역시 준수한 스윙맨으로서 기량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손쉽게 패배를 허용치는 않고 있지만 마지막 집중력에서 아쉬움을 보이고 있다. 드웨인 데드먼이 시즌아웃됐다. 

 
인디애나는 개막 이후 81경기에서 47승 34패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두며 자신의 색깔을 확고히 했던 인디애나인데, 올 시즌 빅맨 자원들이 주춤하고 있긴 하지만 기존 올라디포-콜리슨 가드진의 활약과 더불어 식스맨 타이릭 에반스의 득점포까지 가동되며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큰 강점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지난 시즌에 비해 전반적인 득점의 폭발력에 있어서는 아쉬움이 남는 상황(득점대 자체가 줄어들어, 속공에 특화된 테디어스 영은 역할이 제한되고 말았다). 마일스 터너와 타이릭 에반스의 출전이 불투명하고, 올라디포가 무릎부상으로 시즌아웃이다.
 
올 시즌 세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인디애나가 승리했다. 애틀랜타는 시즌 마지막 홈 일정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주전 선수들이 나올 것으로 보이는 반면, 인디애나는 이번 경기 결과와 무관하게 5위 자리가 확정되었다. 그렇지않아도 부상자들이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들이 무리하게 출전하기보다는 당장 있을 플옵에 집중할 만한 상황. 게임을 임하는 자세가 다르다면 약팀도 충분히 이길 수 있는 홈경기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