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9:00 멤피스 vs 골든스테이트
조회수 : 139 | 등록일 : 2019.04.11 (목) 0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빛만2천만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멤피스는 개막 이후 80경기에서 32승 48패를 기록했다. 마이크 콘리의 복귀로 인해 가드 자원에서 일관성 있는 득점이 나오고 있고, 3~4번 포지션에서의 약점은 가솔-제런 잭슨 주니어의 인사이드 조합이 워낙 강력한 모습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상쇄시키고 있다. 그러나 시즌이 지날수록 득점력의 한계를 명확히 드러내며 하위권으로 떨어지고 말았다. 최근 트레이드를 통해 마크 가솔을 내보내고 발렌슈나스를 데려왔다. 발렌슈나스 재런 잭슨 주니어, 카일 앤더슨, 딜런 브룩스는 무기한 아웃. 에이브리 브래들리와 CJ 마일스 역시 시즌아웃 가능성이 높아졌다. 콘리마저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 백투백 일정이다.

 
골든스테이트는 개막 이후 80경기에서 56승 24패로, 커즌스가 복귀한 이후 준수한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다. 남은 일정에서도 주전들의 출전시간을 관리하면서 정규시즌 1~2위로 마무리할 가능성이 높다. 예전처럼 압도적인 전력으로 정규시즌을 지배하는 포스는 없겠지만, 여전히 강력하다. 직전 경기 승리로 서부컨퍼런스 1위자리를 확정지었다. 케빈 듀란트가 결장할 가능성이 높고, 앤드류 보것과 이궈달라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원정 백투백 일정이다.
 
아무런 의미가 없는 승부다. 멤피스는 플옵 탈락이 확정되었고, 골든스테이트는 1위가 확정된 상황에서 치르는 마지막 일정. 골든스테이트가 주전을 내보낸다 하더라도 20분 이내로만 투입하여 컨디션만 조절할 것으로 보인다. 골든스테이트의 서드 유닛은 그야말로 형편없기 때문에, 멤피스의 델론 라이트, 저스틴 할러데이, 이반 랩 등이 총출동한다면 정규시즌 마지막 홈일정에서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을 것. 멤피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멤피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