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카고 불스 ]
시카고 불스는 직전경기 (12/5) 원정에서 인디애나 상대로 90-96 패배를 기록했으며 백투백 원정이였떤 이전경기(12/2) 원정에서 휴스턴 상대로 105-121 패배를 기록했다. 7연패 흐름 속에 시즌 6승19패의 성적.
시카고의 희망 라우리 마케넌이 부상 복귀후 2번쨰 경기에서 3점슛 5개 포함 21득점,10리바운드를 기록했지만 주전 포인트가드 크리스 던을 비롯해서 바비 포티스, 덴젤 발렌타인이 부상을당한 공백 떄문에 슈팅 부문에서 지속적인 어려움이 나타나고 있었고 백코트 싸움에서 상대보다 많이 부족했던 경기.
잭 라빈, 자바리 파커의 분전은 나왔지만 웬델 카터 주니어가 인사이드 전력에 열세를 모면할수 없었으며 주축 선수들의 부상 공백을 벤치에서 메우다 보니 세컨 유닛의 경기력이 떨어지는 것을 피할수 없엇던 패전의 내용이였다.
[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 ]
오클라호마시티 썬더는 직전경기(12/6) 원정에서 브루클린 상대로 114-112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4) 원정에서 디트로이트 상대로 110-83 승리를 기록했다. 4연승 흐름속에 시즌 16승7패의 성적. 오클라호마시티의 괴인" 러셀 웨스트브룩이 트리플 더블.
팀에 윤활유가 되었고 3쿼터 중반 당시 23점차까지 벌어졌던 열세를 딛고 대역전극을 완성하는 과정에서 4쿼터(39-19) 강한 압박수비가 인상적 이였던 경기.
스몰 포워드 폴 조지가 무려 47득점을 폭발시켰고 많은 스크린 어시스트를 해내는 센터 스티븐 아담스는 상대팀 빅맨과 매치업에서 판정승을 기록. 또한, 주전과 벤치의 고른 활약이 나왔고 톱니바퀴처럼 맘ㅈ물려서 돌아가던 로테이션 수비가 인상적 이였던 승리의 내용 이였다.
TOTAL 분석
여전히 부상자가 많은 시카고의 전력이다. 러쎌의 이타적인 움직임과 패스가 부활하면서
상승세를 만들어 낸 오클라호마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시카고 불스는 성적부진의 이유로 호이버그 감독이 경질되었다.
감독이 시즌 중간에 지휘봉을 내려놓으면 일시적 이지만 팀이 반짝 반등했던 경우가 많았고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했지만 선수들의 정신무장은 달라졌다고 생각 되었다. 시카고가 허무하게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되며 저득점 경기가 예상된다.
시카고 플러스 핸디캡승+기준점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