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1/11일 20시
게임 - 5판제 총 10매치
★★픽★★은 맵과 코멘트에 따라 항상 바뀌고 있습니다.
또다른 정보는 추후에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Ps. 스타2는 모든 세트를 접근하면 절대 이길수가 없습니다
★★어제 성적★★
OSC 네임드 승률 대박 !!
★주성욱 대 테란전
안그래도 최근 테란전 횡보가 많이 좋은데 오늘 비교적 쉬운 상대까지 만나 이 친구 마음이 편할것입니다. 최근 백동준을 3-0으로 완파한 이재선까지 잡아낸 주성욱이므로 오늘 스코어 3-0으로 진출하리라 보고 있습니다. 상대와는 피지컬은 물론 기본기 및 최적화 차이가 날것이며 수비형태에 맞춰가는 플레이로 관측선이나 상대 동선만 잘 파악해준다면 9분이내에 숏게임까지 그릴수 있습니다. 최근 이 친구 유리할때 끝낼줄 아는 상대방과 이해도 차이가 나면 타이트한 타이밍까지 잡아주는 완벽의 가까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Seither 대 토스전
상대와는 네임벨류의 차이가 극명하게 나고 있습니다. 매경기 찌르는 형태에 빌드보다는 끌고 가는 안정적인 체제를 고집하고 있으며 오늘 역시 상대와의 격차를 생각한다면 견제 중심의 플레이보다는 배불리는 빌드로 상대의 러쉬를 막는 형태의 그림을 그려야 할것입니다. 이게 아니라면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밤까마귀 치즈 역시 생각할 수 있지만 초반에 대한 기본기의 격차가 그 최적화를 만들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직전에 프로브라는 그마나 본인과 비슷한 친구와의 경기에서도 8경기중 1세트만 잡았기 때문에 오늘 상대로 하여금 힘들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상대전적
아쉽게도 상대전적이 없네요...
★경기양상
주성욱이 그냥 서로간에 마이웨이<자기 할것만하는> 이런 스타일에 유저는 아니기 때문에 선코어 찌르기.예언자 컨에 초반부터 경기가 원사이드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매경기 관문형태에 점추를 대동한 컨트롤 기반에 교전을 보여주기 때문에 숏게임에 그림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3-0의 스코어는 당연한것이고 운이 없다면 1롱 2숏 ... 주성욱이 상대방과의 빌드 사대가 맞는다면 3숏까지 예상합니다.
★★픽★★은 맵과 코멘트에 따라 항상 바뀌고 있습니다.
또다른 정보는 추후에 ★★연락★★하도록 하겠습니다^^
Ps. 스타2는 모든 세트를 접근하면 절대 이길수가 없습니다
-불곰 올림-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