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vs 예멘
이라크 상대로 아쉬운 역전패 이후 우승후보 이란 상대로 0-2 패배를 당한 베트남. 객관적인 전력의 열세를 극복하지는 못했지만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통해 실점을 최소화했다. 더불어 후반 막판에는 결정적인 찬스를 만들어내는 등 반격에 나서기도 하는 모습. 피지컬에 약점이 있고 DF 도 주이 만이 출전정지로 빠지는 베트남이지만 빠른 스피드를 활용한 역습에는 나름대로 강점이 있다는 점. 이란,이라크에 비해 전력이 떨어지는 예멘을 상대하는 만큼 3차전에서는 충분히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이란전 0-5 대패에 이어 이라크 상대로 0-3 완패를 당한 예멘. 두 경기 연속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탈락 위기에 처했다. 무엇보다 2경기 8실점을 허용한 수비진이 조직력에 문제를 드러냈고 공격에서도 이렇다 할 장면을 만들어내지 못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최종전에서 승리할 경우 16강 진출의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있지만 앞선 2경기에서 보여준 경기력은 이번 대회 최약체 수준의 전력으로 보여진다.
이라크,이란 상대로 2패를 당한 베트남. 비록 2경기 5실점을 허용하며 무너졌지만 이라크 상대로 접전을 펼치고 이란 상대로도 생각보다 잘 버티는 등 박항서 감독의 지도 아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예멘은 2경기 무득점 8실점으로 무기력한 모습 그 자체였다는 점에서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의 아시안컵 첫 승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베트남이 비록 2패를 당했지만 이라크 상대로 2골을 넣고 이란 상대로는 기대 이상으로 잘 버티는 등 선전했다. 예멘이 무기력한 수비력으로 2경기 8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만큼 베트남의 -1 핸디캡 승리까지 가능할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2패로 궁지에 몰린 두 팀. 최종전에서는 무조건 승리해야 하는 상황이다. 예멘이 수비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두 팀의 최종전은 다득점이 나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2.5 기준 오버가 충분히 가능하다.
추천 - 베트남 승 / 기준점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