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루즈 vs 랭스
님 올랭피크와의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둔 툴루즈. 아쉽게 승리를 놓쳤던 리옹전에 이어 좋은 경기내용을 보여주면서 귀중한 승점 3점을 얻고 리그 13위로 올라섰다. 강등권과의 승점차를 8점으로 벌리며 어느정도 여유를 가진 상황. 다음 리그 경기가 앙제와의 홈경기로 충분한 휴식이 보장되는 만큼 주전급 선수들의 출전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주포 FW 그라델이 복귀했고 FW 사노고의 득점포가 터지는 등 공격진의 호재가 많다는 것이 긍정적인 소식. MF 토디보 DF 포르테스,야고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지만 전력에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랭스. 니스와의 리그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공식전 6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마르세유,릴,리옹 등 강팀 상대로도 패배를 당하지 않고 있을 정도로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짠물축구가 인상적인 모습. 리그 11위에 올라있는 가운데 21경기동안 20실점밖에 허용하지 않았다. 다만 FW 석현준 MF 둠비아의 부상 공백에 21경기 17득점에 그칠 정도로 공격력에 한계를 드러내고 있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 특히 원정에서 리그 10경기 7득점 12실점으로 2승5무3패에 그치고 있다.
리그 순위는 짠물수비를 보여주고 있는 랭스가 우위에 있지만 그 격차가 크지 않고 최근 공격진에 호조가 있는 툴루즈의 경기력이 살아났다는 점에서 최근 맞대결 10경기에서 7승2무1패로 우위를 보인 툴루즈가 프랑스컵의 승자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랭스의 수비가 리그에서 경기당 1골 미만의 실점을 허용하고 있을 정도로 안정감이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홈팀 툴루즈가 승리하더라도 2골차 이상 승리는 어려워 보인다. -1 핸디캡은 무승부가 예상된다.
언더오버: 단판으로 결정나는 컵대회 특성상 랭스가 작정하고 잠글 경우 다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만큼 언더오버는 2.5 기준 언더 가능성이 농후해 보인다.
추천 - 툴루즈 승 / 기준점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